고객 센터
Q. 채팅 금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원칙적으로 채팅 금지를 당한 경우, 정해진 시간이 지나야 해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특별한 상황이 있는 경우에는 운영진에게 연락해 주세요.
다만, 특별한 상황이 있는 경우에는 운영진에게 연락해 주세요.
Q. 리니지를 실행하면 접속기가 사라지고 오류가 발생하여 게임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일부 백신 프로그램에서 바이러스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바이러스 백신 및 실시간 감지 프로그램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라이언트 폴더 내 '접속기 오류 시 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접속기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운영진에게 연락 주시면 바로 설치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라이언트 폴더 내 '접속기 오류 시 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접속기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운영진에게 연락 주시면 바로 설치 도와드리겠습니다.
Q. 운영자님께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게임 내에서 메티스 또는 미소피아에게 직접 연락해 주시거나, 텔레그램, 카카오톡, 디스코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Q. 서버 초기화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서버 초기화는 오픈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버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Q. 계정을 더 만들고 싶습니다.
라떼 서버는 한 사람당 2개의 계정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동일 인물이 VPN이나 여러 대의 컴퓨터를 이용해 2개 이상의 계정을
생성한 것이 확인될 경우, 추가 계정은 삭제 조치됩니다.
생성한 것이 확인될 경우, 추가 계정은 삭제 조치됩니다.
Q. 게임 접속 계정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게임 내에서 메티스 또는 미소피아에게 연락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텔레그램, 카카오톡, 디스코드 등으로
운영진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진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글 로그인 후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해 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운영진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후원 및 고정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게임 내에서 (.고정신청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허위 정보를 작성할 경우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후원 문의는 운영진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유의해 주세요. 후원 문의는 운영진에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